디아블로2 면죄의 징표 아이템이 있습니다. 해당 아이템은 캐릭터의 능력치/기술 포인트를 초기화해 주는 아이템입니다. 하나의 캐릭터로 다양한 빌드를 하게 해주는 꽤 괜찮은 아이템입니다. 해당 아이템을 얻는 방법과 또 다른 초기화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 보겠습니다.
디아블로2 면죄의 징표?
면죄의 징표 아이템을 사용해서, 캐릭터의 능력치와 기술 포인트를 초기화해 줍니다. 레벨 1의 상태로 돌아가는 거지죠 포인트만 초기화하는 이유는 새로운 아이템을 얻었는데, 힘, 민첩의 재분배 또는 초반에 성장 시의 빌드와 최종 빌드가 다를 경우 등 캐릭터를 육성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부분입니다.
액트1 퀘스트 보상으로 초기화 가능
면죄의 징표와 같이 퀘스트 완료 후 보상으로 초기화를 해주고 있습니다. 일반, 악몽, 지옥 난이도별 액트 1 첫번째 퀘스트인 “악의 소굴“입니다. 해당 퀘스트를 완료한 후 자매단 야영지 아카라가 “능력치/기술 포인트 초기화”를 보상으로 해 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해당 퀘스트를 완료해도 보상을 바로 받지 않고, 나중에 사용을 많이 합니다.

저작권: 블리자드 / 출처: 디아블로 2: 레저렉션 클라이언트에서 추출
면죄의 징표를 만들기 위한 재료
면죄의 징표를 만들기 위한 재료는 4가지의 정수가 있습니다. 해당 정수는 악몽 난이도의 보스에게서 낮은 확률로 얻을 수 있습니다.
- 뒤틀린 고통의 정수 : 액트1 안다리엘, 액트2 두리엘 처치 후 획득. 파란색 정수
- 차오른 증오의 정수 : 액트3 메피스토 처치. 노란색 정수
- 불타는 공포의 정수 : 액트4 디아블로 처치. 빨강색 정수
- 곪은 파괴의 정수 : 액트5 바알 처치. 녹색 정수
4개의 정수를 호라드림 함으로 조합하면 면죄의 증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무리
최근 싱글 활아마를 육성 중이었는데, 발리스타를 뽑고 아직 원하는 활 아이템을 구하지 못해 발리스타를 업그레이드한 후 초기화를 위해 지옥 난이도 액트1 자매단 야영지 아카라에게 초기화를 보상받았습니다. 아직 일반, 악몽 난이도의 보상이 남아 있지만, 현재 파밍 중인 지옥 난이도의 맵이 너무 마음에 들어 다른 난이도의 보상을 받지 않고, 면죄의 증표를 만들어서 사용할 예정입니다.